커뮤니티-회원사소식

회원사소식

소식창공지사항회원사소식

회원사소식

㈜ CBSi 하근찬 신임 대표이사 취임 “IT 사업 중심 본연의 역할 강화”

회원사소식
작성자
한국방송기자클럽
작성일
2021-08-27 15:20
조회
979

㈜CBSi 하근찬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CBSi는 9일 서울 목동 CBS 교회에서 CBS 김진오 사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CBSi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근찬 제7대 대표이사의 취임 예배를 열었다.하근찬 신임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언택트 시대 신임 대표로서 여러  IT 사업을 중심으로 우리 본연의 역할과 기능에 부합한 CBSi다움의 공동체를 만들어나가겠다”고말했다.  이어 “우선 정확한 조직진단을 통해 흐트러진 조직을 재정비하고 적재적소에 맞는 인원을 배치해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물론, 그 전제 조건은 소통이다.

소통은 불신을 ‘이해’로, 차이를 ‘일치’로, 걸림돌은 ‘디딤돌’로 만들어 가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이다”고 강조했다.

하근찬 신임대표는 또  “우리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고 의지하면 위기 때마다 기드온 300 용사를 보내주시는 하나님께선 모든 것을 다 이뤄지게 하실 것이다”며 “놀이터같은 직장, 꿈이 있는 CBSi를 만들기 위해 CBSi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걸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축사를 맡은 CBS 김진오 사장은 “하근찬 신임 대표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CBSi 신임대표와 임직원들 모두 축복한다”고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